지난주에 270 어닝을 떼어냈다.270어닝이 글랭이(내차)와 안맞기도 했고, 무겁기도해서 루프랙 하중에 부담을 주었기 때문거기에 나는 후방어닝이 필요했기에...일산에 있는 LNT오버랜드에 가서
출처
https://www.ilhoko.com/entry/411-2024061516-%EB%B9%84%EB%B0%80%EC%9D%98-%EC%88%B2-%EC%9C%A0%ED%8A%9C%EB%B8%8C-%EC%98%81%EC%83%81%EC%B4%AC%EC%98%81-%EC%BA%A0%ED%95%9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