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강릉여행 둘째날(3)] 강릉 초당옥수수빵 맛집 / 피그놀리아 커피 후기 ✌️??✨
2024.08.24
피그놀리아는 우리가 숙소 근처 돌아다닐 때 봤던 곳인데 아르떼뮤지엄 가는 길에 들렀다!!! 근데,,,, 요근...
출처
https://blog.naver.com/soosooday/223539900865
#강릉카페,#피그놀리아,#강릉피그놀리아,#피그놀리아카페,#강릉카페추천,#강릉초당옥수수,#강릉초당옥수수빵,#강릉옥수수빵,#강릉옥수수,#강릉여행,#강릉여행코스,#강릉가볼만한곳,#강릉맛집,#