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주 양림동 술집 / 맛집 / 이자카야, 2차로 온 “킨테하우스” 찐찐후기!!
2024.10.19
밥 먹구 양림동 넘어와서 2차 술집 고민 중~~~~ 이자카야처럼 간단한 안주 와 술한잔 할 수 있는 곳을 찾찾...
출처
https://blog.naver.com/baramsoop_solla/223594186713
#광주,#광주술집,#광주밥집,#광주맛집,#광주이자카야,#양림동술집,#양림동맛집,#양림동밥집,#양림동,#이자카야,#양림동이자카야,#킨테하우스,#소주,#소토닉,#존맛탱,#찐후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