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남양주 별내별가람# 뜨끈한~오뎅&국물 맛집 이자카야 “철길 부산집”
2024.10.21
오~ 새로 생깃는데 함 가보까 우리 동네에도 생긴 요기 "철길 부산집" -오뎅 맛있음 -국물도 뜨...
출처
https://blog.naver.com/kh7759/223580037268
#일상,#내돈내산,#솔직리뷰,#철길부산집,#부산집,#오뎅바,#별내이자카야,#별가람역,#별가람역이자카야,#이자카야,#닷지바,#연어사시미,#프리미엄오뎅바,#별내별가람역술집,#별내술집추천,#별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