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!아이폰 쓰고싶은사람 모여라!!
2024.12.12
안녕하세요~~ 이앤에프 KT운천점 입니다~~ 벚꽃놀이 잘 하셨나요?? 벚꽃이 폈다는건 이제 슬슬 여름이 다...
출처
https://blog.naver.com/parkkt89/223412201940
#운천동,#KT,#핸드폰,#모바일,#아이폰,#갤럭시,#폴더블5,#S24,#할인,#할인,#요금할인,#인터넷,#사은품,#S23FE,#아이폰15,#무료폰,#기기할인,#운천동KT,#키즈폰,#효도폰,#알뜰폰,#프리미엄폰,#벚꽃축제,#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