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산 웨이브넷 멀티탭은?? 가상접지인가?? 흠....아직 흠~ 험사운드도 못잡고 ㅠㅠ .... 지이이잉하는 전자파... 미세전류도 못잡고 ㅠㅠ ...에혀...힘들다 힘들어...
2024.12.31
내가 산 웨이브넷 멀티탭은?? 가상접지인가?? 흠....아직 흠~ 험사운드도 못잡고 ㅠㅠ .... 지이이잉하는 ...
출처
https://blog.naver.com/yaa117/222979805186
#접지,#virtual,#ground,#virtual,#short,#접지,#virtual,#ground,#virtual,#shor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