벌써 14일차라니 소름... | 렛유인 GSAT 박살트레이닝 14일차
2025.10.25
오늘은 렛유인이 9시~9시 30분 점검이라 온라인 모고를 못풀었네요 오프라인 모고로 대체! 분명 일찍 잔 것...
출처
https://blog.naver.com/blog_hy___j/222676011291
#렛유인,#GSAT,#박살트레이닝,#인적성,#스터디,#취준생,#취준,#삼성,#삼성취업,#취뽀,#대학생,#막학기,#수포자,#수포자인적성,#상반기취준,#수포자GSAT,#수포자취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