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 도착, 괌이 그립네요 ㅠ,.ㅠ (맛보기사진! 괌 구름이 너~~~무 이뻐요 ㅜ_ㅜ)

2026.03.25

        하얏트 정면 720호에서 찍은 전경이에요 :) 구름이 넘넘 이쁘죠?   제가...

관련 포스팅

Copyright blog.dowoo.me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