헬렌카민스키/차콜/블랙로고/언박싱(?)

2026.04.03

드디어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줌마템을 겟겟 3년 ... 아니 아가씨때부터 이상하게 탐나던 이 모자 ...
#헬렌카민스키,#블랙로고,#차콜색상,#구매후기,#줌마템,#등하원룩,#줌마룩

관련 포스팅

Copyright blog.dowoo.me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