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화생활도 하기 힘들다..

2026.04.06

나보다 조금 더 윗지방에 사는 친구가 뮤지컬을 보자며 쪽지를 보내왔다.   공짜라면 양잿물도 마신다...

관련 포스팅

Copyright blog.dowoo.me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