먹고 사는 이야기 - 오억년만에 저유치킨

2026.05.13

제가 한때는 저유치킨만 먹고살 기세로 닭을 튀겼었는데 ㅋ 언제부터인가 집에서 뭔가를 해먹는게 그르케 ...
#저유치킨,#요요가오고있다,#그런데,#포스팅하다가,#또먹고싶어짐,#내일은닭튀겨야지

관련 포스팅

Copyright blog.dowoo.me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