든든하게 먹고싶을때는 역시나 국밥이죠

2026.05.13

크하하 예전에는 국밥에다가 다데기 때려놓고 벌겋게 해서 먹는게 너무너무 맛있고 좋았는데 요즘은 나이 ...

관련 포스팅

Copyright blog.dowoo.me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