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주부코] 옵저버 OBSR / 자동채굴 1차 매도 후기 : 왜 안오르냐? 원화거래는 언제?

2026.05.22

기상 측정기(웨더 스태이션)를 설치한지 약 1년이 다 되어간다. https://m.blog.naver.com/tcy4/2227415670...
#주부코,#OBSR,#옵저버,#채굴,#환전,#웨더스테이션

관련 포스팅

Copyright blog.dowoo.me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