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타민 D가 암 사망률을 낮춘다는 연구.

2026.05.23

비타민D가 암사망률을 낮춘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한다. (노화저널 - 비타민D와 암진단환자의 사망률)...

관련 포스팅

Copyright blog.dowoo.me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