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월 2일의 일상 - 뭐든 기대가 크면 실망도 있는 법이지, 그래도 다시 한 번,,,? / 교동 원주포차, 사일구

2026.05.23

갑진년 새해가 밝았고 출근도 시작이군용~~! 올해도 화이띵입니다요🔥 평소엔 눈에 담을 일도 얼마 없던 ...
#대구,#일상,#일상블로그,#일상이야기,#일상생활,#교동,#술집,#원주포차,#후기,#핫플레이스,#소고기말이,#동문동,#신상술집,#가성비안주,#가성비,#닭도리탕

관련 포스팅

Copyright blog.dowoo.me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