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짜피 우승은 홍이삭?

2026.05.23

처음 싱어게인3에 나왔을때 너무 놀랐잖아 너무 내스타일이어서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근데 얼...
#그리고,#소수빈은,#우승여부를떠나서,#싱어게인3에서,#아웃풋이,#가장좋은가수가될것같다

관련 포스팅

Copyright blog.dowoo.me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