뚜레쥬르 제빵기사 면접 합격 후기

2026.05.23

안녕하세요! 빵먹는 곰이에요:) 제가 이번에 성심당 본점 퇴사 후 알바를 단기로 하다가 슬슬 취직해야지 ...
#뚜레쥬르,#면접,#질문,#교육,#고시원,#생산기사,#합격후기,#합격,#일상

관련 포스팅

Copyright blog.dowoo.me All right reserved.